소프트웨어 프로젝트/Lexie - 포르투갈어_사전_번역_프로젝트

[프로젝트] Editogram V2.0 - More Than Typing

미래지기 2017. 10. 6. 08:52

Editogram V2.0 More Than Typing

  개인적인 독서 카드/인용 카드를 만들고 관리하는 <에디토그램>을 판올림 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의 구조를 바꾸고, 인용구 입력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게 기능을 개선한 점이 이번 버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버전 : 2.0 More Than Typing
사용환경 : Windows 7 이상 
언어 : 한국어 
라이센스 : Freeware 
설치 : 적당한 폴더에 압축을 풀면 됩니다.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USB 메모리에 복사하여 들고 다니면서 쓸 수 있습니다.
 

곧 V3.0이 출시됩니다!

V2.0에서 바뀐 점

1. 데이터베이스가 변경되었습니다. 
2. 이전 버전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특수 기능]-[이전 버전 자료 가져오기] 메뉴를 이용하여 이전 버전의 data 폴더에 있는 editogram.tagdb 파일에서 인용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입력을 보다 편하게 하기 위해 음성 인식 사이트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인용구 입력창에서 자동으로 붙여 넣는 옵션을 켜면 음성 인식 사이트에서 복사되는 문장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입력창에는 마우스 버튼을 대면 창이 투명해지는 기능도 있습니다.
4. 연속으로 입력하기 mode를 켜고 추가 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인용구를 저장한 뒤 매번 추가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입력 창이 열립니다.
5. 자료 저장 기능이 Backup 기능으로 전환되었고, <환경설정>도 개선되었습니다.
 





  <에디토그램>의 기본 기능은 http://livros.tistory.com/189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기능 개선에 대한 의견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mirej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