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프로젝트/Lexie - 포르투갈어_사전_번역_프로젝트

[프로젝트] Editogram V2.5.1 - More Comfortable

미래지기 2019. 9. 9. 13:49

V2.5에서 바뀐 점

Editogram V2.5.1 More Comfortable

  <에디토그램>은 책 속에서 발췌한 인상 깊은 구절이나 나만의 텍스트 정보, 메모 등을 손쉽게 자료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카테고리를 만들고 해당 카테고리마다 텍스트 정보를 저장하여 검색/출력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이용한 구글의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하면 텍스트 입력이 더욱 쉬워집니다. 이전 버전은 V2.1의 여러 기능을 개선하여 사용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에디토그램 버전 별 설명 : https://livros.tistory.com/search/editogram

OS : Windows 7 / 8 / 10
Language : Korean
License : Freeware Commercial

 

곧 V3.0이 출시됩니다!


* 에디토그램은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어 USB 드라이브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쓸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데이터베이를 구축하고 싶다면 압축을 푼 폴더를 다른 이름으로 복사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V2.5에서 달라진 점

1. <환경설정>에서 메인 창과 편집 창 글꼴과 크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2. 편집 창의 기능이 개선되었고 조사 입력 기능을 넣었습니다.
3. 메인 창에 검색 기능이 추가/개선되었습니다.
4. 인용카드를 선택하고 ENTER를 치면 선택한 카드의 이미지 창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5. 백업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백업한 파일은 DATA 폴더 밑의 BACKUP 폴더에 저장됩니다.
6. 출처를 별도로 추가하는 기능과, 전체 출처 목록을 내림차순으로 정렬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7. 출력 옵션이 개선/변경되었습니다.

V2.5.1 (빌드 133) 에서 달라진 점

1. 편집창의 화면 표시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2. [이 출처의 인용카드를 출판용 텍스트로 저장하기]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3. 편집창 왼쪽의 클립보드 내용을 환경설정을 통해 바꿀 수 있습니다. 내용을 바꾼 다음 에디토그램을 다시 실행하면 바꾼 내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 출처로 새 인용카드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메인 창의 선택 아이템 배경색도 바꿀 수 있습니다.
편집 창에서 글꼴의 이름과 크기를 바꾸면 <환경설정>에 바로 저장됩니다.
이미지 창을 화면 전체로 채울 수 있습니다. (창 상단을 더블클릭)

감사합니다. ^^

▨ 미래지기